본문 바로가기
소설 리뷰/bl

[BL 리뷰] 드라마(DRAMA)_4.6점(달로와)

by ahslxj15 2023. 8. 7.
728x90
반응형

1. 소개글

화려하지 않은 조연전문배우 최현.

주연감은 아니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던 중,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드라마 'K'의 악역 '박강우'를 연기하게 되는데…….

“서 있는 자세부터 손끝 처리까지, 모든 것이 박강우야. 정말 놀라워.”

진짜 배우가 펼치는 혼신을 다한 연기, 'DRAMA'

 

 

 

2. 줄거리

연기 9년차 조연 전문 배우 최현은 화려한 마스크보다는 단정하고 서글서글한 외모를 갖고, 다양한 연기를 하는데 집중하고 있었다.

 

어느날 대본으로 들어온 드라마 K에서, 보스의 오른팔이자 악역인 '박강우'역으로 섭외가 들어오고, 최현은 흥미로운 배역에 관심을 가져 수락하게 된다.

 

화려한 캐스팅, 흥미로운 스토리, 뛰어난 감독으로 벌써부터 대작이라 기대되는 드라마 리딩 현장에서, 최현은 탁월한 연기실력으로 주변 사람들의 만족을 산다.

 

그런 최현을 유심히 지켜보던 감독, 오래전부터 팬이었다는 인기 절정의 신인 배우, 카리스마 있는 무심한 톱스타, 연기 못하는 아이돌까지.

 

연기 외에 관심 없고 모든 것에 담담한 최현에게 점차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반면 드라마가 인기를 끌자, 그동안 주목받지 못했던 최현의 연기도 각광받기 시작한다.

 

3. 감상평

연예계다 보니 매력 있는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데, 담담하고 연기 잘하는 주인공한테 점차 빠져드는 다공일수 소설이다.

 

다만 주인공 자체가 모든 것에 담담하고, 사람 대하는 것에 무심다정한 편이라 주변인들을 끌어들이지, 본인은 누군가를 좋아하지 않아 후반부에서야 좋아하는 한명이 생기며 그마저도 크게 나타나지 않는다.

 

연예계물 배경과 배우물 분량이 대다수라, 로맨스적 분량만 없다면 그냥 현판소설이라고 해도 될 정도다.

드라마의 극중극 스토리도 재밌고, 특히 악역을 표현하는 주인공이 연기를 잘해서 그  장면의 묘사가 매우 몰입도가 높고 잔잔하면서도 재밌었다.

 

 

4. 총평

담담하며 다정무심한 수가 연기를 잘하면서, 점차 주변인들을 빨아들인다.

연예계물, 배우물 내용이 대다수고 로맨스적 부분은 매우 적다.

연기 장면이 매우 흡인력 있으면서도 재밌고, 잔잔한 분위기에도 점차 저도 모르게 빠져드는 소설.

 

 

반응형

댓글